[유통플러스]

[유통플러스]

입력 2010-08-06 00:00
수정 2010-08-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하이퍼쿨, 얼음팩 필요없는 아이스조끼 출시

기능성 의류 전문업체 ‘하이퍼쿨’에서 얼음팩이 필요 없는 아이스조끼를 출시했다. 미국 특수의류 전문업체인 ‘테크니쉐’가 제작한 고분자 특수섬유로 만들어져 수분이 서서히 증발돼 체온을 떨어뜨린다. 물에 살짝 적셔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냉매가 필요없다. 여름 캠핑이나 조깅, 사이클, 골프 등 야외활동과 건설현장 등 산업현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7만 8000원.

아모레퍼시픽 청소년 전용 화장품 ‘틴:클리어’

아모레퍼시픽이 10대 청소년 전용 화장품 ‘틴:클리어’를 선보인다. 10대 피부를 이해하고 친구처럼 피부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인공향과 인공 색소, 미네랄 오일, 파라벤, 벤조페논을 뺀 안심처방을 통해 10대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최소화했다. 클렌징 폼, 토너 등 6가지로 가격은 9000~1만 1000원대.

PN풍년 홍삼 제조기 ‘꾸뜨’

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이 홍삼 제조기 ‘꾸뜨’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본체와 압력뚜껑, 2.5ℓ의 대용량 내솥, 내열세라믹단지, 세라믹 채반, 세라믹 뚜껑으로 구성돼 있다. 회사 측은 “주방 인테리어를 고려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LCD 디스플레이, 음성 안내, 소프트 터치 기능, IH 가열방식 등의 첨단기술까지 갖췄다”고 설명했다.
2010-08-06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