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경제적 피해 적절한 절차로 보상”

농협회장 “경제적 피해 적절한 절차로 보상”

입력 2011-04-14 00:00
수정 2011-04-14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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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중앙회 최원병 회장은 14일 전산장애로 인한 금융거래 중단사태에 대해 3천만 농협 고객에게 공식으로 사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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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중앙회의 전산장애로 자동입출금기(ATM)와 인터넷뱅킹 거래가 이틀째 중단된 13일 서울 태평로 농협 광화문지점을 찾은 고객이 ‘대고객 사과문’을 읽고 있다. 정연호기자 tpgod@seoul.co.kr
농협중앙회의 전산장애로 자동입출금기(ATM)와 인터넷뱅킹 거래가 이틀째 중단된 13일 서울 태평로 농협 광화문지점을 찾은 고객이 ‘대고객 사과문’을 읽고 있다.
정연호기자 tpgod@seoul.co.kr
최 회장은 또 조속한 시일 내에 모든 거래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농협의 전산장애로 인해 고객이 입은 경제적 피해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에 따라 보상하겠다고 약속했다.

최 회장은 이날 오후 농협중앙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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