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증권 부문 우수상] “고객과 묵묵히 걷는 길동무”

[제17회 서울광고대상-증권 부문 우수상] “고객과 묵묵히 걷는 길동무”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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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증권 ‘기업PR - 붕정만리’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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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순석 전무
노순석 전무
고객의 마음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광고 속에 진솔한 인문학적 통찰이 담겨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광고의 기획 방향은 기교와 화려함으로 치장하지 않습니다. 먼 길 묵묵히 함께 발맞춰 걸어가는 친구처럼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꾸준히 1등 금융의 길을 걸어가고자 하는 한국투자증권의 기업 의지를 투영하고자 하였습니다. 화려하게 치장하지는 않았지만 고객을 위한 부단한 저희의 노력을 담아내고자 한 것입니다.

1등이라는 단어는 함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기업 내부의 노력이 잘 어울려서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기업이 진정한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1등이 많아서 자랑스러운 회사가 아니라 고객이 1등으로 꼽는 자랑스러운 회사가 되기 위해 저희 회사는 고객자산증식을 위한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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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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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들은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이라는 기업 브랜드가 아시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해 우리 국민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인식될 때까지 묵묵히 붕정만리(鵬程萬里)의 가치철학을 바탕으로 더욱 매진해 가겠습니다.



2011-11-23 3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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