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두산 ‘사람이 미래다 - 행복한 사람’편

[제19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두산 ‘사람이 미래다 - 행복한 사람’편

입력 2013-11-20 00:00
수정 2013-11-2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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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사람은 주위를 즐겁게”

최재준 상무
최재준 상무
두산의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이 2009년 시작되어 올해로 5년째를 맞았습니다.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은 젊은이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기반으로 두산이 지향하는 인재상을 담고 있습니다.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의 열한 번째 이야기인 ‘행복한 사람’편은 ‘행복한 사람만큼 곁에 두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라는 주요 메시지를 통해 행복한 사람의 가치를 전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바탕으로 주위 동료들과 조화를 이루어 가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행복한 사람들로 인하여 더욱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광고를 통해 ‘행복한 사람’에게는 ‘주변 사람들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이러한 기질을 가진 사람이야말로 ‘누구나 곁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는 두산의 생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두산은 ‘사람’을 중시하고 ‘인재’를 키워야 한다는 생각을 함께 해 나갈 것입니다.

광고대행사 오리콤



2013-11-20 3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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