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 위해 뛰는 기업들] 현대산업개발

[소비자 만족 위해 뛰는 기업들] 현대산업개발

입력 2013-11-28 00:00
수정 2013-11-2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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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베이 설계로 넓어졌다 빛나는 아이파크 편의성

현대산업개발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아파트 ‘아이파크’ 단지를 전국 각지에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 분양가로 수요고객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들어맞는 신평면을 개발하고 있다. 또 커뮤니티 시설 확충 등 차별화된 단지 설계를 선보인 결과 성공적인 주택 공급을 이어가며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지켜가고 있다.

전용면적 기준 59㎡ 아파트에 이례적으로 4베이 설계를 적용한 월배2차 아이파크의 내부.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 현대산업개발 제공
전용면적 기준 59㎡ 아파트에 이례적으로 4베이 설계를 적용한 월배2차 아이파크의 내부.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
현대산업개발 제공
특히 지난 9월에 신규 분양한 ‘월배2차 아이파크’는 소형 주택형인 전용면적 기준 59㎡에 이례적으로 4베이 설계를 적용하며 수요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같은 달 공급한 ‘위례 아이파크’는 주택 시장의 장기 침체 속에서 중대형 아파트의 높은 분양가에 부담을 느끼지만 중소형보다는 좀 더 넓은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틈새 면적인 87㎡형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그 결과 평균 16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세대 1순위 청약 마감한 데 이어 계약 시작 10여일 만에 100% 계약을 달성하며 올해 수도권 최고의 인기 단지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 지난 21일 청약을 실시한 ‘위례2차 아이파크’에서도 틈새 면적인 90㎡형을 전체 가구의 56%로 구성한 결과 464가구 모집에 8790명이 몰리며 평균 18.94대1의 경쟁률로 모든 가구가 1순위 마감됐다. 현대산업개발은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가치와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수요자의 요구와 트렌드를 분석하고,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설계를 통해 고객들이 앞선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아이파크 공급을 계속할 계획이다.

박성국 기자 psk@seoul.co.kr



2013-11-28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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