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보상금 조회 서비스 시작…약관 이상 보상한다더니

SKT 보상금 조회 서비스 시작…약관 이상 보상한다더니

입력 2014-03-26 00:00
수정 2014-03-2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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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장애 보상
skt 통신장애 보상
SK텔레콤이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해 가입자들의 보상금 조회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SK텔레콤은 25일 오후 6시부터 보상금액 조회시스템 전용 홈페이지(cs.sktelecom.com)을 열였다.

조회된 보상금은 별도의 신청 없이 4월 청구서에서 일괄적으로 감액처리 된다.

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금액 조회는 인터넷 외에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 114) 및 공식 대리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SK텔레콤는 지난 20일 오후 6시부터 밤늦게까지 발생한 통신 장애에 대해 피해 가입자들은 물론 모든 가입자들에게도 보상을 하겠다고 밝혔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21일 오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번 사태에 대해 국민에게 직접 사과한 뒤 이러한 내용의 보상 방안을 발표했다.

하 사장은 “고객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급히 시스템 복구에 나섰지만 정상화에 6시간이 걸렸고 이 과정에서 많은 고객이 불편을 겪었다”면서 “약관에 정해진 요금 반환 규정에 한정하지 않고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을 돌보기 위해 약관 이상의 추가 보상을 시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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