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집 VVIP프라임회원 가입이벤트…삼성카드로 혜택 받자

오마이집 VVIP프라임회원 가입이벤트…삼성카드로 혜택 받자

입력 2014-08-27 00:00
수정 2014-08-27 17: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해외 배송대행 전문기업 오마이집에서 해외 직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마이집의 VIP 회원 등급인 ‘프라임’ 회원 가입비 전액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마이집 프라임 회원은 업계 최저가이며, 가장 저렴한 비용(평균 25% 할인)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50%할인쿠폰, 트랙킹 수수료, 정밀검수 수수료, 초정밀검수 수수료, 멀티박스 수수료, 반품수수료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오는 9월 17일까지 ‘삼성카드 4(포인트형)’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인 $49를 결제하면 되며, 결제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는 100% 캐시백 된다. 오마이집 프라임 회원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하는 것과 마찬가지인 셈이다.

이벤트 대상은 ‘삼성카드 4(포인트형)’를 보유하고 있거나 새롭게 발급 받은 회원이며, ‘바로할인카드’ 서비스를 통해 신청 후 1시간 내 카드 발급이 되고 카드결제에 필요한 정보확인이 가능하여 실물카드를 수령 받기 전에도 프라임 혜택과 배송비 결제를 번거로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마이집 프라임멤버십 기존 회원들은 해당 삼성카드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를 결제할 경우 새로운 가입일을 기준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1년간 새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오마이집 관계자는 “최근 해외 직구족이 늘어남에 따라, 섬세한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면서 “삼성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직구를 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집 홈페이지(www.ohmyz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