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사업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사업 강화

입력 2014-09-02 00:00
수정 2014-09-02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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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 등 30여개의 해외 유명 의류 브랜드를 직수입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세포라’를 벤치마킹해 화장품 편집숍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세포라는 미국과 유럽에서 13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화장품 편집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일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해 온 화장품 편집숍 ‘뷰티 컬렉션’ 매장 2개와 프랑스 고급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매장 3개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새로 꾸며 선보일 매장 이름은 ‘라 페르바’다. 회사는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10가지를 독점 수입해 라 페르바를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2012년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를 인수하면서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직 화장품 사업에서 큰 재미를 못 보고 있다. 비디비치는 지난해 41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2014-09-02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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