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 정식품-조카들아, 베지밀 먹고 쑥쑥 크자

[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 정식품-조카들아, 베지밀 먹고 쑥쑥 크자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9-17 17:50
수정 2015-09-17 19: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건강에 좋은 다양한 베지밀두유 추석 선물세트.
건강에 좋은 다양한 베지밀두유 추석 선물세트.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베지밀두유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랑하는 가족 혹은 소중한 지인들에게 1만원 중·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선물이란 설명이다.

이번 베지밀두유 추석선물세트는 기본 3대 영양소와 7종의 비타민, 4종의 미네랄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담백한 베지밀 A 검은콩 두유’와 ‘달콤한 베지밀 B 검은콩 두유’, 순식물성 영양음료로 담백한 맛이 특징인 ‘베지밀 A’, 달콤한 맛의 ‘베지밀 B’ 등으로 구성됐다. 뼈 건강을 위한 칼슘이 듬뿍 들어간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특징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인기 상품들도 세트에 들어가 있다. 수확 후 1년 미만의 국산 햇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가 있다. 복숭아와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 먹는 재미를 더한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도 있다.



2015-09-18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