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입력 2016-01-17 23:04
수정 2016-01-17 23: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왼쪽)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2016-01-18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