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국민이 뽑은 광고상’ 싹쓸이

제일기획 ‘국민이 뽑은 광고상’ 싹쓸이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6-03-25 23:02
수정 2016-03-26 0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어S2·버거킹·박카스 등 14개 부문

제일기획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상 2개를 포함해 총 14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삼성전자 ‘기어S2 론칭’(TV광고)과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온라인광고)이다. 또 KT ‘기가로 간다 캠페인’,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동아제약 ‘박카스-애정회복, 대화회복’ 등이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6-03-26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