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band 플레이 팩’의 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확대한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band 플레이 팩’은 기본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8000원에 ▲동영상 포털 ’옥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매일 2GB ▲안심옵션 ▲최신 영화·방송 ▲ 유료 콘텐츠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상품이다.
일 제공 데이터량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들은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또는 최신 영화·실시간 방송 등을 2배 오래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심야 시간(오전 1~7시) 데이터 소진량 50% 할인 혜택까지 받아 일 최대 4GB까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신규 가입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오는 10월 14일까지 제공된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