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롯데월드서 샤론캣이 초대하는 매직 패스티벌 즐기세요

5월 롯데월드서 샤론캣이 초대하는 매직 패스티벌 즐기세요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4-27 14:17
수정 2016-04-27 14: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5월 한달간 어린이 할인 혜택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봄 시즌 축제의 주인공 ‘샤론캣’이 선물하는 다채롭고 비밀스러운 매직 패스티벌이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5월 7일 오후 7시 마술사 최현우가 진행하는 ‘시크릿 매직타임’이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또 마술사 ‘전설’의 마스크 매직쇼는 5월 매주 금·토·일에 걸쳐 모두 12회 오후 9시 10분부터 진행된다.

 마술쇼의 백미는 5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중국, 프랑스,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마술사들이 펼치는 ‘베스트 매지션 오브 더 월드’다. 이 쇼에 참여하는 마술사들은 세계 마술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이들이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어린이날 특집 프로그램 ‘어린이 만만세’가 진행된다. 올해는 종이 접기 아저씨로 유명한 ‘김영만’씨가 출연하고 어린이의 동심을 자극하는 마술쇼도 함께 펼쳐진다. 이 밖에도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 전역을 돌면서 고객과 함께하는 거리 마술 공연 ‘스트리트 매직 퍼포먼스’도 함께 열린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확대된다.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곳곳에 숨겨진 마술과 관련된 네 가지 미션을 찾아 수행하고 최종 마법의 구슬을 획득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매직 런 ‘마법의 문’이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오후 1시~6시 진행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어린이날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36개월 이상부터 만 6세까지 어린이는 소시지를 포함한 자유이용권이 약 40% 할인된 가격인 2만 3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 5월 한 달간 초등학생은 2만 4000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