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오토핸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더피플라이프, 오토핸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3-06-15 14:45
수정 2023-06-15 14: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왼쪽)와 오토핸즈 김성준 부사장.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왼쪽)와 오토핸즈 김성준 부사장.
토탈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대표이사 차성곤·김명곤)가 오토핸즈(대표이사 강귀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신촌 더피플라이프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김명곤 대표이사와 오토핸즈 강귀호 대표이사·김성준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더피플라이프는 다채로운 멤버십과 상품군, 이를 지탱하는 다양한 판매 채널로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오토핸즈는 직영중고차 매입·판매와 경·공매서비스, 순회정비서비스 등을 하는 자동차 전문기업이다. 온·오프라인 전반으로 갖춰진 인프라를 바탕으로 온라인 중고차 매매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를 운영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은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향한 첫걸음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오토핸즈 강귀호 대표이사는 “오토인사이드 플랫폼을 통해 차량을 매매할 시 더피플라이프 회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