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화덕피자까지…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가맹 1호 오픈

치킨에 화덕피자까지…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가맹 1호 오픈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7-03 10:12
수정 2023-07-03 10: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의 모습. BBQ 제공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의 모습. BBQ 제공
BBQ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가 지난달 30일 울산광역시 중구에 가맹 1호점인 울산 성남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6일 선보인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직영) 이후 첫 가맹점이자 두번째 BBQ 빌리지 매장이다.

울산 성남점은 주요 상권과, 먹자골목이 형성 되어있는 젊음의 거리에 자리잡았다. 약 446㎡(약 130평), 144석 규모다. 치킨 외에 베이커리, 커피, 화덕피자, 파스타 등 약 190여종의 메뉴를 판매하며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울산 성남점에서는 ‘몽블랑’, ‘크림치즈 베이글’을 포함해 총 15종의 베이커리와 ‘프로슈트 올리브’, ‘트러플 풍기’ 등 쫀득한 도우가 특징인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 4종을 판매한다. 주문 시 반죽부터 화덕으로 직접 굽는 과정까지 직접 볼 수 있다.

BBQ에 따르면 송리단길점은 오픈 이후 매출이 40% 이상 성장해 관련 가맹 문의에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이에 따라 BBQ는 향후 빌리지의 가맹 사업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날 그랜드 오픈식에 참석한 윤홍근 BBQ 회장은 “이번 울산 성남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 및 상권,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도 가맹사업을 전개하여 고객 접근성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