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 ‘9월 올영세일’서 최대 32% 할인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 ‘9월 올영세일’서 최대 32% 할인

입력 2023-08-31 15:19
수정 2023-08-31 15: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너감 제공
이너감 제공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innergarm)은 다음달 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9월 올영세일’ 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화해 꼼평단으로부터 평균 95% 만족도를 얻은 비건 이너밸런싱젤, 데오드란트 효과와 은은향이 더해진 아로마 피치·라벤더 이너밸런싱, 여성 청결제를 고체 형태로 개발한 보습이 뛰어난 비건 페미닌 클렌징바, Y존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WH-01이너라이트업 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너감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부터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9월 올영세일에서 이너감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너감의 전 제품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