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오후 1시까지…바이 여동생 등장vs일반 서버 점검

롤 점검 오후 1시까지…바이 여동생 등장vs일반 서버 점검

입력 2013-09-26 00:00
수정 2013-09-26 09: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 점검 바이 여동생 등장 관심 집중
롤 점검 바이 여동생 등장 관심 집중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점검에 들어갔다.

26일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소환사 여러분들께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라며 롤 점검 사실을 알렸다.

라이엇 게임즈는 롤 점검에 대해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홈페이지 공지란에는 오전 4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9시간에 걸쳐 네트워크 점검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2시 30분부터 롤 랭크 게임은 중단된 상태다.

점검에 앞서 최근 ‘롤’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챔피언의 일러스트로 보이는 사진과 바이의 ‘그래피티(길거리 낙서) 테러’가 공개되면서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용자들은 ‘바이 여동생’ 등장을 고대하고 있다. 다만 롤의 이번 점검은 서버 안정화 및 최적화를 위한 것으로, 게임 업데이트와는 별개로 진행하는 것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롤 점검 빨리 끝나야 할 텐데”, “롤 점검 뒤에 바이 여동생 나오면 좋을 텐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