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지수’ 1위가 보장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품질지수’ 1위가 보장하는 고객 만족

입력 2022-07-17 21:10
수정 2022-07-18 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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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모델이 삼성 갤럭시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는 ‘B tv 에어(air)’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 모델이 삼성 갤럭시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는 ‘B tv 에어(air)’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초고속인터넷 부문 8년 연속, IPTV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SQI는 산업별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 이용 편리성, 사회적 가치 추구 등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다.

SK브로드밴드는 ‘러블리(Lovely) B tv’의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 영화 마니아 고객을 위해 국내 최대 편수를 제공하는 ‘오션(OCEAN) 월정액’, 집 안 어디에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며 편안하게 TV를 즐길 수 있는 ‘B tv 에어(Air)’, 국내 IPTV 최초 ‘애플(Apple) TV 4K’와의 제휴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최진환 SK브로드밴드 사장은 “이번 KS-SQI 2년 연속 단독 1위 선정은 사업자 관점이 아닌 고객의 관점에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가 노력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과 이해를 핵심 키워드로 삼아 새롭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07-18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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