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온앤오프’ 프로모션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온앤오프’ 프로모션

입력 2024-05-09 12:40
수정 2024-05-09 13: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1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클레어 II, 모네 II 등 일부 모델 대상 단독 특가 판매

이미지 확대
씰리침대 ‘온앤오프’ 프로모션
씰리침대 ‘온앤오프’ 프로모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더현대닷컴에서 ‘온앤오프(ON&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은 ‘온앤오프’ 프로모션은 씰리침대가 매년 5월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더현대닷컴에서 동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다. 행사기간 동안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및 프레임에 최대 40%의 할인이 적용되며, 씰리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중에만 단독 특가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백화점 판매 모델인 ‘클레어 II 펌’과 ‘보네르’ 등의 인기 제품을, 더현대닷컴에서는 온라인 전용 판매 모델인 ‘모네 II’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금액할인권, 구스이불솜, 호텔식 침구세트 등을 증정하며, 이밖에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되는 사은품도 함께 준비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사는 “가정의 달 맞이 선물, 혼수 등 매트리스 구매를 앞둔 고객들이 실속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씰리침대가 제공하는 최상의 수면 솔루션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