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반기 히트상품] 강인함 풍기는 외형… 실내 공간 넉넉

[2018 하반기 히트상품] 강인함 풍기는 외형… 실내 공간 넉넉

입력 2018-12-26 17:14
수정 2018-12-27 02: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스포츠’는 대담하고 강인한 스타일, 쿼드프레임과 쌍용차만의 4트로닉(Tronic) 기술로 완성됐다.
외관은 ‘자연의 장엄한 움직임’을 모티브로 삼아 대담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풍긴다. 전면부는 그릴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굵직한 크롬라인과 과감한 후드의 굴곡을 통해 강인함을 살렸다. 숄더윙 라인이 그릴을 중심으로 헤드램프를 넘어 옆 캐릭터라인으로 이어지고, 넓은 후면 디자인 역시 숄더윙 라인을 통해 역동적이고 풍부한 볼륨감을 더했다. 압도적인 용량(1011ℓ·VDA 기준)의 데크에 파워아웃렛(12V·120W)을 이용해 다양한 도구·용품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회전식 데크후크가 적재 편의성을 높였다.

렉스턴 스포츠는 2열 다리·팔꿈치 공간을 비롯해 넉넉한 실내공간을 확보했다. 대시보드에 감각적 디자인의 금속성 텍스처 그레인을 적용해 현대적이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운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7인치 TFT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는 높은 직관성을 제공하고, 주행모드에 따라 화려한 애니메이션·시각효과를 준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12-27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