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LG월드프리미어서’ 미래비전 제시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LG월드프리미어서’ 미래비전 제시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2-12-16 10:37
수정 2022-12-16 10: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월 4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서 개최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서 LG전자의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이미지 확대
LG전자가 16일 발송한 CES 2023 LG 월드 프리미어 초청장. LG전자 제공
LG전자가 16일 발송한 CES 2023 LG 월드 프리미어 초청장.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다음 달 4일 오전 8시(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열리는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 행사 초청장을 16일 공개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CES 개막 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를 대상으로 LG전자의 혁신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행사다.

조 사장은 대표 연사로 나서 ‘고객의 삶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의미의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굿(Life’s Good)‘을 주제로 ▲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혁신 ▲ 고객의 경험을 새롭게 확장하기 위한 과감한 도전 ▲ 사람과 지구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동행의 약속 등을 소개한다.

또 제품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일보한 LG 올레드 TV와 구매 후에도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가전 패러다임 등 LG전자가 CES 2023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혁신 제품과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이 이날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다.
조주완 LG전자 사장. LG전자 제공
조주완 LG전자 사장. LG전자 제공
LG전자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LG전자 CES 2023 온라인 전시 사이트와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LG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