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츠 스킨케어, ‘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 리스트’ 선정

프란츠 스킨케어, ‘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 리스트’ 선정

입력 2023-07-10 16:08
수정 2023-07-11 10: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바이오센서연구소 제공
바이오센서연구소 제공
바이오센서연구소㈜는 프란츠 네이키드 선쉴드 펩타이드 패치가 ‘2023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서 최고 수준의 화장품에 수여하는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전시회 코스모프로프에서는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 기업, 유통사, 디자이너, 연구개발(R&D) 전문가가 까다롭게 심사 후 5개 부문(메이크업, 내추럴&오가닉, 스킨케어, 툴 & 디바이스, 헤어)에서 코스모프로프 어워즈의 파이널을 선정한다.

‘네이키드 선쉴드 펩타이드 패치’는 투명 자외선 차단 패치로 0.013~0.015㎜의 얇고 투명하지만 자외선 차단 최고등급인 UPF 50+등급을 받았으며, UV-B 99.9%, UV-A 98.1%의 차단율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펩타이드 3종 등의 화장품 성분을 포함해 피부결 케어와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펩타이드 부스팅 에센스로 기미, 잡티, 눈가 주름 케어도 가능하다는 것이 바이오센서연구소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이오센서연구소 관계자는 “3월 진행된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코스모트랜드 올해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된 바가 있는데,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뷰티 박람회에서 2번이나 주목받고 투명 썬 패치 중에서는 최초로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파이널 리스트에 올랐다”며 “프란츠 투명 썬 패치가 선크림과 함께 일상생활에 꼭 필수로 써야 하는 선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북미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되는 코스모프로프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