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비타민 ‘비맥스 시리즈’ 폭발적 성장

활성비타민 ‘비맥스 시리즈’ 폭발적 성장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3-07-26 00:07
수정 2023-07-26 00: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비타민B군 시장 강자 GC녹십자

이미지 확대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쳐 있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시리즈’ 8종의 모습. GC녹십자 제공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쳐 있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시리즈’ 8종의 모습.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가 비타민 B군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7년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이후, 매년 가파르게 성장한 결과 2021년에는 매출 500억원을 넘어섰다.

비맥스는 2012년 출시된 고함량 활성비타민제이다. 이 제품은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비맥스는 현재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만 12세 이상의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는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돼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에게 추천할 만한 비타민 ‘비맥스 비비’, 마그네슘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근육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엠지플러스’ 등이 있다.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버’는 활성비타민 5종과 함께 녹용, 로열젤리, 당귀, 황기 등 생약 성분이 함유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시리즈 대표 제품은 ‘비맥스 메타’로 비타민B군이 가장 많이 함유된 제품이다.

2023-07-26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