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뱀 발견한 개, 다짜고짜 다가가서 ‘패대기’ … 뱀 기절 “대단하네”

[영상] 뱀 발견한 개, 다짜고짜 다가가서 ‘패대기’ … 뱀 기절 “대단하네”

입력 2015-02-06 14:45
수정 2015-02-06 14: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뱀을 패대기 치는 견공
뱀을 패대기 치는 견공
뱀을 패대기 치는 견공
뱀을 패대기 치는 견공


뱀을 여기저기 패대기치며 기절시킨 개의 용감무쌍한 모습이 포착됐다.

정원 한가운데 자리를 잡고 있던 뱀에게 집을 지키던 검은 개 한 마리가 조심스럽게 다가 간다.

둘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고, 잠시 뒤 뱀이 먼저 공격을 시도한다.

뱀의 기습 공격에 아슬아슬하게 방어만 하던 견공이 이내 반격을 시작한다.

개를 피해 담을 타고 도망가려던 뱀은 그만 개에게 붙잡혀 인정사정 없이 이리저리 내동댕이 쳐진다.

뱀의 머리를 물고 수차례 바닥으로 내동댕이를 치던 견공은 뱀이 더이상 움직이지 않자 주인을 향해 바라보며 승전보를 울리는 듯 하다.

이 검은색 개는 히틀러의 경호견이기도 했던 로트와일러 종으로 다부지고 단단한 체격에 충성심이 강한 견종으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