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도전 덤앤더머 콤비 영상 화제

패러글라이딩 도전 덤앤더머 콤비 영상 화제

입력 2015-02-16 15:57
수정 2015-02-16 15: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짐 캐리 주연의 영화 ‘덤앤더머’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모터 패러글라이딩으로 하늘을 날아오르기 위한 두 남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참고로 모터 패러글라이딩은 엔진의 추진력을 이용해 즐기는 스포츠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이륙 직전 그들의 모습이 마치 영화 덤앤더머의 주인공들처럼 엉뚱해 보이기 때문.



40여초 길이의 영상을 보면 힘찬 모터 소리와 함께 날개가 위로 펼쳐진다. 이어 이륙을 위해 힘찬 도약을 시도하는 두 사람. 하지만 바람 빠진 풍선과 같은 날개의 상태는 날아오르기에 역부족으로 보인다. 그러나 좀처럼 뜨질 못하는 상황에도 두 사람은 종종걸음으로 열심히 뛴다. 이런 이들의 모습은 마치 덤앤더머의 짐 케리와 제프 다니엘스의 몸개그를 연상케 한다.

결국 이들은 도약에 실패한 채 바닥에 주저앉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영상을 접한 한 누리꾼들은 “연출된 장면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미있는 모습”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LiveLeak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