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미국 그래미 홈페이지 장식

JYJ 김준수, 미국 그래미 홈페이지 장식

입력 2013-07-19 00:00
수정 2013-07-19 14: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그룹 JYJ의 김준수(26)가 미국 그래미(www.grammy.com) 홈페이지를 장식한다고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JYJ 김준수가 그래미 홈페이지(www.grammy.com)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한다.
JYJ 김준수가 그래미 홈페이지(www.grammy.com)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한다.


김준수는 지난달 중순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갔을 당시 그래미 요청으로 현지에서 영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당시 발매를 앞둔 2집을 소개하고 근황을 알렸다. 이 인터뷰는 19일 오후(현지시간) 그래미 메인 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김준수가 배우 매튜 모리슨(matthew Morrison), 가수 겸 배우 엘엘 쿨 제이(LL COOL J) 등의 스타들과 나란히 그래미 메인 페이지를 장식할 예정”이라며 “이번 인터뷰가 북미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발매된 2집은 8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올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준수는 오는 20일 태국 공연을 시작으로 28일 중국 상하이, 8월 3-4일 서울, 8월 10-11일 부산 등지에서 아시아 투어를 펼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