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전문업체가 밝힌 신혼부부 러브하우스 인테리어 정보 ‘인기’

포장이사 전문업체가 밝힌 신혼부부 러브하우스 인테리어 정보 ‘인기’

입력 2014-11-21 00:00
수정 2014-11-21 15: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근 연예인들의 신혼집이 공개가 되며 많은 신혼부부 러브하우스에 영향력을 가세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한 포장이사 전문업체가 밝힌 인테리어 풍수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이삿짐센터에서 가장 기본적인 사항인 현관 위치에 따른 거울배치다. 현관에 정면으로 마주하는 거울은 행운을 쫓아낸다는 의미를 갖고 있어 마주하는 벽이나 칸막이를 조심해서 거울배치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또한 두터운 소재의 커튼을 사용한다면 재물운이 늘어나지 않는다는 설이 있어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독특한 소재보다는 베이지나 아이보리와 같은 차분한 색상과 밝고 깔끔한 무늬를 가진 커튼을 설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의 경우 칼꽂이를 구축하여 식칼을 정리해 두는 것이 좋으며, 이와 더불어 꽃이 시들었다면 빠르게 처리하여 집에 남기지 않는 것이 좋다.

위와 같은 정보를 정리한 이사메이트 관계자는 “풍수설이니 만큼 맹신하기보단 참고할 사항은 참고하며 바람직한 신혼집을 꾸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사메이트는 손 없는 날 달력, 이삿짐 보관비용, 포장이사 비용 등과 같은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www.24mate.co.kr)를 통해 기재했으며 전국 포장이사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