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멕스 카드, 럭셔리 쇼핑몰 네타포르테에서 15% 청구할인 프로모션

삼성 아멕스 카드, 럭셔리 쇼핑몰 네타포르테에서 15% 청구할인 프로모션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2-22 13:46
수정 2016-02-22 13: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글로벌 카드사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이하, 아멕스)는 삼성 아멕스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명 온라인 명품 쇼핑몰인 네타포르테와 해외 직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 아멕스 카드 스마트 직구 셀렉션”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액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청구 할인해줌으로서 아멕스 카드를 통한 해외 직구를 활성화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한국 시간 기준 2월 22일 자정부터 3월 20일 자정까지이며 네타포르테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이 15% 청구 할인 대상이다. 삼성 아멕스 카드 (단 법인 카드 제외) 만 이번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결제는EUR, GBP, USD, HKD 그리고 AUD로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멕스 홈페이지https://network.americanexpress.com/kr/ko/homepage/default.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타포르테는 일주일에 세 번, 350명이 넘는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최신 아이템을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이곳에서는 한국어 전담 고객 관리 컨설턴트가 항시 대기하며 제품 사이즈와 주문 관련 지원, 구매 기록 추적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멕스는 향후에도 글로벌 파트너쉽과 네트워크 자산을 십분 활용하여 한국의 카드 멤버들에게 더 유용한 해외 직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는 글로벌 금융 기업으로 고객들의 더 편리한 금융 활동을 위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1997년 이래로 아멕스는 세계 유수의 은행 및 금융그룹들과의 합작을 통하여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고객들의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