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1월호 하지원 뷰티화보 대공개

엘르 1월호 하지원 뷰티화보 대공개

입력 2015-12-29 09:08
수정 2015-12-29 09: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배우 하지원이 패션 미디어 ‘엘르’ 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종영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과 개봉을 앞둔 영화 ‘목숨 건 연애’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하지원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파운데이션 화보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스킨광 무결점 피부를 발산했다.

하지원은 “평소에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으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즐기는데, 마에스트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본래 피부의 장점만을 살려주면서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다”고 강조했다.
또 본래 촉촉한 스킨광을 위해 페이스 밤이나 오일을 덧발라 주는데 이 제품은 3가지 순수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해주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마에스트로 글로우 파운데이션 제품을 새로운 잇 아이템으로 손꼽았다.

이어 자신이 지닌 비밀노트 같은 보드에 새해 소망을 적어놓는다는 그녀는 새해에도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만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동안 피부를 가진 하지원과의 자세한 화보 이미지 및 동영상은 ‘엘르’ 2016년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명선 전문기자 msle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