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업체들 모바일 전략 세미나

스마트폰 업체들 모바일 전략 세미나

입력 2010-12-13 00:00
수정 2010-12-13 00: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앱센터 콘퍼런스 2010개최

스마트폰 관련 회사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내년 모바일 전략을 논의하는 세미나가 14일 열린다. 사단법인 앱센터지원본부는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앱센터 콘퍼런스 2010’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 도입 1년을 돌아보며’라는 주제로 열리며, 앱센터 추진운동의 현재와 미래를 논의한다.

우선 삼성전자, LG전자,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구글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임원 등이 참여해 ‘기업에서 바라본 스마트폰 1년’이라는 주제로 토론이 진행된다. 각 사 임원들은 올해 스마트폰 확산으로 인한 정보기술(IT) 환경 변화를 짚어보고 내년 각 사 모바일 전략 및 시장 전망을 발표할 예정이다.

애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앱) 개발자들도 패널로 나와 ‘앱 개발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한다.

신진호기자 sayho@seoul.co.kr

2010-12-13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