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 여신 다이애나 출시에 “세뱃돈 다 쓰겠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 여신 다이애나 출시에 “세뱃돈 다 쓰겠다”

입력 2014-01-29 00:00
수정 2014-01-29 15: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된 가운데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이 출시돼 화제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측은 29일 “게임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은 당초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예정됐으나 3시간 이른 오전 10시께 완료됐다.

이번 롤점검 이후에는 이용자들이 줄곧 기다려왔던 ‘화룡검 리븐’을 비롯해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이 등장했다. 지난 롤점검부터 출시된다고 예상됐던 롤 새 스킨이 설 연휴를 앞두고 판매되기 시작한 것이다.

’화룡검 리븐’과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설맞이 축제 기간 중 975RP로 한시적 판매, ‘화룡검 리븐’은 오는 2월 1일 오후 5시 이후부터 1350RP에 설맞이 축제 종료 시까지 판매 된다. ‘달의여신 다이애나’는 설맞이 축제 기간이 끝나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세뱃돈 다 쓰겠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설 연휴 내내 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이번에 안 나왔으면 정말 화났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