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민트영어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에듀서브에 따르면, 접속순위 집계 사이트인 랭키닷컴에서 지난달 18일 기준 화상·전화영어 카테고리에 민트영어가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민트영어는 1위 달성을 목표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자사 콜 센터 강사진과 의사소통의 장(사진)을 마련함으로써 앞으로 민트영어가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 중”이라며 “내·외적으로 민트영어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민트영어는 자사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꾸준히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개성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그것이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이색 이벤트’다.
민트영어는 실제로 ‘민트뽐내기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민트영어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민트영어를 뽐낼 수 있는 동영상이나 글을 제작해 민트영어 커뮤니티 다음 카페에 올리면 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민트영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최대 2개월 동안 무료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며 “자신이 좋아하는 수업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고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만큼 참여율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이나 유럽으로 유학을 간 학생들도 민트영어 이벤트에 참여할 정도”라면서 “수강생들이 이벤트를 단순히 재미나 무료 수강을 위한 도구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영어공부를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민트뽐내기이벤트 외에도 얼굴철판딕테이션이벤트, 나만의 영자신문 만들기, 블레인워시이벤트 등이 있다. 민트영어(www.mint05.com)는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동시에 아직 민트영어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으로도 활용하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