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의료원,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

이화여대의료원,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

정현용 기자
정현용 기자
입력 2016-07-05 11:26
수정 2016-07-05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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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여대의료원 서비스교육센터(센터장 이선영)는 5일 환자 중심 진료 문화 정착을 위한 CS(고객만족)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은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기획조정실장,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 등 경영진과 CS 리더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S비전은 ‘환자와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제공’으로 이를 위해 이화의료원 경영진과 CS리더들은 ‘E-MISO’의 실천을 다짐했다. ‘E-MISO’는 ‘공감하는 마음으로 예의는 지키고 생각은 깨워 자연스레 미소짓게 만드는 이화의료원의 주인으로 E-MISO를 실천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센터는 설명했다.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은 “CS 가치정립을 통해 외형 뿐만이 아닌 내실 있는 진료를 위한 이화여대의료원의 CS 비전을 제정, 선포하게 됐다”며 “이번 CS비전을 통해 전인적인 진료를 통한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용 기자 junghy77@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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