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한마디]

[감독 한마디]

입력 2011-10-13 00:00
수정 2011-10-13 01: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만수 SK 감독대행
이만수 SK 감독대행
●승장 이만수 SK 감독대행


“선발 윤희상 200% 해냈다”

선수들의 승리였다. 팀에 부상선수가 많았고 팀 분위기가 안 좋았는데 감독대행으로서 선수들에게 대단히 고맙다. 오늘 경기는 먼저 3득점했을 때 결정됐다고 생각했다. 선발 윤희상은 100%가 아닌 200%를 해냈다. PO에서 롯데를 만나게 됐는데 우리 선수들이 롯데를 만나면 잘한다. 큰 걱정 안 한다. 선수 엔트리는 그대로 간다. 글로버와 전병두의 몸상태가 좋다는 이야기를 못 들었다. PO에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미지 확대
조범현 KIA 감독
조범현 KIA 감독
●패장 조범현 KIA 감독


“주전출전 뜸해… 공격부진”

아쉽게 시즌을 마쳤다. 1년 동안 KIA를 응원해 주신 팬들께 죄송스럽다. 선수들은 잘하려고 노력했다. 부족한 부분을 잘 준비해 내년 시즌에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오늘 경기에서는 김진우가 잘 던져줬다. 시즌 막판 좋은 모습을 보였기에 내년에는 좋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 준PO에서 윤석민을 비롯한 투수들은 모두 잘해 줬다. 공격에서의 부진이 패인이다. 이범호가 연습 부족 상태였고 최희섭의 훈련량도 부족했다. 주전들의 경기 출전 빈도가 뜸해 어려움을 겪었다.



2011-10-13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