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아프리카 3연승…SK텔레콤에 2-0 승리

롤챔스, 아프리카 3연승…SK텔레콤에 2-0 승리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7-23 16:39
수정 2016-07-23 16: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챔스, 아프리카 프릭스. 출처=아프리카 프릭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롤챔스, 아프리카 프릭스. 출처=아프리카 프릭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아프리카 프릭스가 ‘2016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에서 SK텔레콤의 5연승을 막으면서 3연승을 달렸다.

아프리카는 23일 오후 서울 상암 OGN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 롤챔스 섬머 SK텔레콤과의 2라운드 경기에서 예상 밖의 승리를 따냈다. ‘상윤’ 권상윤과 ‘미키’ 손영민이 폭발적인 공격력으로 승리를 이끌었다.

아프리카는 1세트에서 SK텔레콤이 드래곤을 계속 가져갔지만 초반의 불리함을 이겨냈다. 결국 대승으로 바론 버프를 챙겨 1세트를 따냈다.

2세트에서도 아프리카는 ‘미키’ 손영민이 블라디미르로 파고들어 ‘뱅’ 배준식에게 솔로킬을 만들어 SK텔레콤을 꺾었다.

아프리카는 이날 승리로 시즌 전적 8승 6패를 기록해 5위 자리를 지켰다. SK텔레콤은 10승 4패를 기록하면서 선두 ROX와의 격차가 1경기 반으로 늘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