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최지만, 제네시스 GV80 탄다

메이저리거 최지만, 제네시스 GV80 탄다

문경근 기자
문경근 기자
입력 2021-10-06 01:54
수정 2021-10-06 02: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최지만. MLB 화상 인터뷰 캡처
최지만.
MLB 화상 인터뷰 캡처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GV80을 탄다.

최지만의 에이전시 지에스엠(GSM)은 5일 “제네시스의 후원으로 최지만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 기간에 GV80을 탄다”고 했다. 최지만은 “운동선수는 차량을 선택할 때 안전을 가장 먼저 고려한다. 다양한 안전 기술이 적용된 GV80은 야구 선수인 내게 딱 맞는 차량”이라며 “승차감은 물론이고 각종 편의나 안전 사양도 뛰어나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측도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꿈의 무대인 월드시리즈까지 경험한 최지만 선수에게 제네시스 GV80 차량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최지만 선수가 포스트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GV80은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탔던 차다. 우즈는 지난 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이 차를 타고 가다 차량 전복 사고를 당했는데 차량 앞부분이 완전히 구겨지는 큰 사고에도 생명에 지장이 없어 차량 안전성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2021-10-06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