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 보정 극대화 ‘레이 타입 알플러스’

샷 보정 극대화 ‘레이 타입 알플러스’

최병규 기자
입력 2019-03-27 17:36
수정 2019-03-28 00: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로마로가 포켓 캐비티 아이언 ‘레이 타입 알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완벽한 연철의 탄소 함유량 조절로 뛰어난 터치감을 실현해 모든 골퍼를 만족시키는 로마로 특유의 터치감을 자랑한다. 톱블레이드도 두껍지 않은 미드 사이즈로 설계해 어드레스시 샷에 안정감을 준다. 어드레스 시 타깃의 방향을 설정하기 쉽고, 크지 않은 오프셋으로 안정적인 셋업을 가능케 했다.

또 포켓 캐비티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블레이드가 아닌 포켓 캐비티 후면에 무게를 집중시킴으로써 볼이 쉽게 밀리지 않고 안정된 헤드를 실현했다. 이와 함께 일체 성형공법으로 뛰어난 관용도와 연철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샷 보정이 뛰어난 언더컷 캐비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레이 타입 알 플러스는 독자적인 솔 트리플 커팅 기술을 적용하고, 리딩 엣지와 트레일링 엣지에 로마로만의 그라인딩을 적용해 어떠한 라이에서도 쉽게 헤드를 탈출시키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의 변화도 눈에 띈다. 연철의 터치감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고급 사양의 도금을 채용. 기존 연철 단조의 터치감을 극대화함은 물론 철의 강력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외관을 뽐낸다. (031) 726-0085.

2019-03-2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