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룡 SNS, 익살스러운 표정 “퐈이야!” 비난 여론에 삭제

정성룡 SNS, 익살스러운 표정 “퐈이야!” 비난 여론에 삭제

입력 2014-06-30 00:00
수정 2014-06-30 1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성룡 SNS. 정성룡 트위터
정성룡 SNS. 정성룡 트위터
정성룡 SNS, 익살스러운 표정 “퐈이야!” 비난 여론에 삭제

축구 국가대표팀이 귀국한 가운데 골키퍼 정성룡의 SNS 글이 축구팬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정성룡은 해당 글을 삭제했다.

정성룡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에서 봐요. 월드컵 기간 아니, 언제나 응원해주신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더 진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다 같이 퐈이야”라는 글과 함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이었지만, 대표팀이 부진한 성적을 거둔 데다 정성룡이 이번 브라질월드컵에서 2경기 5실점을 한 것이 문제였다. 특히 정성룡의 알제리전이 김승규의 벨기에전과 비교되는 상황에서 팬들의 비난이 빗발쳤다. 결국 정성룡은 해당 글을 지울 수 밖에 없었다.

네티즌들은 “정성룡 SNS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이게 뭐지”, “정성룡 SNS 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네”, “정성룡 SNS 뭐 개인적으로 올릴 수도 있는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