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코] 석현준, 체흐 상대로 강력한 추가골 2-0 리드(전반전 종료)

[한국-체코] 석현준, 체흐 상대로 강력한 추가골 2-0 리드(전반전 종료)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16-06-05 22:59
수정 2016-06-05 23: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석현준, 체코 평가전 추가골 기록
석현준, 체코 평가전 추가골 기록
지난 스페인전 참패의 자존심 회복 특명을 띤 최전방 공격수 석현준(FC포르투)이 윤빛가람에 이어 추가골을 터트렸다.

석현준은 5일(한국시간) 체코 프라하 에덴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체코와의 친선경기에서 전반 40분 강력한 오른발 슛으로 전반 추가 골을 기록했다. 세계 최고 수문장 페트르 체흐(아스널)는 석현준과의 1대1 상황에서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이날 한국 대표팀의 첫 골 역시 석현준의 발 끝에서 시작됐다. 석현준은 체코 진영 페널티박스 오른쪽 부근에서 상대 파울을 유도해 프리킥을 얻었다. 키커로 나선 윤빛가람이 절묘한 오른발 슈팅으로 체코의 골문을 뚫었다.

앞서 스페인과의 평가전에서 1-6으로 대패한 한국 대표팀은 이날 유럽의 또 다른 강호 체코를 맞아 전반전이 종료된 현재 2-0으로 경기를 우세하게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