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헬리코박터균 효과적으로 억제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헬리코박터균 효과적으로 억제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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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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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가 지난 3월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탱자와 강화약쑥을 추가해 위염, 위암의 대표적인 원인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의 억제 기능을 강화했다.

아울러 기존 제품인 ‘윌 석류·복분자’를 지방 55%, 칼로리 20%를 감소시킨 저지방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외모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윌’은 ‘발효유는 장에만 좋다.’는 상식을 깨버린 제품으로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유산균과 면역난황, 차조기 등을 이용해 5년간의 연구 끝에 만들었다.



2010-09-2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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