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싸이월드 해킹 사건으로 인한 2차 피해를 막고자 ‘개인정보유출 피해예방센터’(http://helpdesk.nate.com/prevent/main.html)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센터에서는 메신저피싱, 보이스피싱, 스팸메일, 악성코드 등의 정의와 구체적인 사례, 피해를 사전에 막기 위한 대응 요령 등을 안내하고 있다.
또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경찰청 신고 민원 포털, 불법 스팸 대응센터, 인터넷 침해대응센터 등과 연결돼 있어 좀 더 쉽게 피해 신고를 할 수 있으며 V3 전용백신, 다음 클리너 등 백신도 내려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센터에서는 메신저피싱, 보이스피싱, 스팸메일, 악성코드 등의 정의와 구체적인 사례, 피해를 사전에 막기 위한 대응 요령 등을 안내하고 있다.
또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경찰청 신고 민원 포털, 불법 스팸 대응센터, 인터넷 침해대응센터 등과 연결돼 있어 좀 더 쉽게 피해 신고를 할 수 있으며 V3 전용백신, 다음 클리너 등 백신도 내려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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