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心 유혹하는 할인·기획상품

女心 유혹하는 할인·기획상품

입력 2013-03-20 00:00
수정 2013-03-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봄 신상 최대 70% 세일… 호텔 스파 패키지도 선봬

유통업계가 포근한 봄바람에 지갑을 열려는 여심(女心)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쏟아내고 있다.

옥션은 30~4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미시 의류 전문관’을 오픈했다. ‘조아맘’ ‘초코맘’ ‘메이블루’ 등 자체 인터넷쇼핑몰 회원 10만명 이상,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인기 소호숍 4곳을 포함해 총 10개 소호숍이 입점했다. ‘아이 첫 등교 시 필요한 쇼핑’ 등 상황별 스타일을 제안하고 사이즈를 44에서 88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호텔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두 여성이 ‘레인보우 시크릿 패키지’를 즐기며 칵테일을 마시고 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제공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호텔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두 여성이 ‘레인보우 시크릿 패키지’를 즐기며 칵테일을 마시고 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제공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관련 상품을 최대 10% 할인하고 소호 미시 의류 등록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는 옥션 2000포인트를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온앤온, 쥬크, 컨버스 등의 봄 신상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김경희 옥션 소호디자이너팀장은 “구매력은 높지만 상대적으로 자신을 위한 쇼핑 시간이 부족한 30대 후반~40대 미시족을 위해 코너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호텔업계도 여심 잡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W서울워커힐은 골드 미스를 겨냥해 ‘레이디스 어웨이 데이&이브닝 패키지’를 내놓았다. 정통 스파 트리트먼트(마사지)와 워커힐 내 레스토랑 ‘키친’ ‘나무’에서 다이어트 건강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도 ‘레인보우 시크릿 패키지’를 준비했다. 2인 패키지 이용 시 베이커리 카페 델리 아마도르의 브런치 세트를 제공하고 3인 패키지 이용 시 조이바에서 ‘에너지밤’ 칵테일을 무한대로 마실 수 있다. 애경은 30대 여성들이 닮고 싶은 인물 11명(PD, 승무원, 주부 모델 등)을 ‘리큐 큐레이터’로 선발해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여성 모임을 만들었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3-20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