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웃렛 쇼핑 키워드 BLUE”

“겨울 아웃렛 쇼핑 키워드 BLUE”

입력 2013-11-21 00:00
수정 2013-11-21 07: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 아웃렛 매출 1조5천억 전망..전년比 50%↑

롯데백화점은 21일 올겨울 아웃렉 쇼핑 키워드로 ‘블루(BLUE.Beautiful·Luxury·Unique&Exciting)’을 내걸었다.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독특하고 신나게’라는 뜻으로 겨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차별화한 상품으로 특별한 쇼핑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라는 설명이다.

롯데백화점은 각 아웃렛 점포마다 겨울 장식을 강화하고 지역별 맞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주점에서는 개점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열흘간 명품 추가할인 행사를, 김해점은 ‘랄프로렌’ 등 브랜드를 대상으로 특별행사를 벌이는 등 기획전도 다양하다.

22일부터는 ‘윈터 쇼핑찬스’를 별도로 마련, 네파와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이월상품 가격을 최대 60% 내려 판매한다.

영업3본부장 이장화 상무는 “지난해 아웃렛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선 데 이어 올해는 50% 이상 증가한 1조5천억원 규모를 예상한다”며 “다양한 겨울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