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미트 헬로내이처에서 15일 론칭

비욘드미트 헬로내이처에서 15일 론칭

심현희 기자
입력 2019-03-15 10:53
수정 2019-03-15 10: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미국 대체육류 시장의 선두주자 비욘드미트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욘드미트는 고기가 아닌 콩이나 버섯, 호박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을 천연 효모, 섬유질 등과 배양해 고기 특성의 식감과 풍미, 육즙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대체육으로 식량 부족,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서구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 육류보다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칼로리는 낮고 철분과 단백질 함량은 더 높다. 특히 가치소비를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것은 소고기 패티 형태의 ‘비욘드 버거’와 비욘드 버거를 토핑으로 활용한 ‘트러플후무스 샐러드’, ‘소이갈릭 샐러드’ 3가지 제품이다.

헬로 네이처는 앞으로 식물성 닭고기 ‘비욘드 치킨스트립’과 다짐육 형태의 ‘비욘드 비프크럼블’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