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아기세제 ‘베베숲’ 산후조리원 산모 대상 클래스 제휴

국민아기세제 ‘베베숲’ 산후조리원 산모 대상 클래스 제휴

입력 2024-12-20 15:01
수정 2024-12-24 15: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제공=레피리움 시그니처 산후조리원 홍대점)
(사진제공=레피리움 시그니처 산후조리원 홍대점)


베베숲이 만든 유아 전용 세제 ‘베베숲홈’이 ‘아이보리 베베캠’과 제휴하여 전국 산후조리원에서 산모들을 대상으로 육아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신생아의 질 좋은 수면을 위한 ‘수면 교육’을 제공하며, 베베숲은 질 좋은 수면 조건 중의 하나인 안전성이 높은 유아 세제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산모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유아 실내복 세탁 시 유아 세제 사용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 클래스는 2025년 5월까지 진행된다.

베베숲홈 아기 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하였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오염원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세정과 헹굼이 간편해 섬유 속 세제 잔여물 걱정을 최소화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산후조리원 클래스를 통해 산모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많은 분이 베베숲 아기 세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2016년부터 2023년까지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통해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인증받았다. 베베숲홈은 출시 이후 육아맘과 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민 아기 세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