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연속 올해 광고상 대상

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연속 올해 광고상 대상

이범수 기자
이범수 기자
입력 2025-03-13 17:47
수정 2025-03-13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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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가 기획한 LG ‘미래, 같이’ 캠페인 이미지. HSAD 제공
HSAD가 기획한 LG ‘미래, 같이’ 캠페인 이미지.
HSAD 제공


HSAD는 자사가 기획한 LG의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다양한 고객을 화자로 등장시켜 고객이 꿈꾸는 미래와 이를 실현하려는 LG의 의지를 직관적인 메시지와 비주얼로 담아냈다. HSAD 관계자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꾸준히 창의적으로 전하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온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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