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박주현처럼… 바람막이·레깅스로 ‘나답게’ 달린다

나도 박주현처럼… 바람막이·레깅스로 ‘나답게’ 달린다

입력 2022-04-20 17:32
수정 2022-04-21 01: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디스커버리 ‘우먼스 캠페인’

이미지 확대
올해 봄·여름 시즌에도 디스커버리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박주현. 디스커버리 제공
올해 봄·여름 시즌에도 디스커버리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박주현.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밝고 당찬 매력의 배우 박주현을 모델로 발탁해 올해 봄·여름 시즌 ‘우먼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9년 겨울, 2020년 여름 시즌에도 디스커버리 캠페인과 함께한 배우 박주현은 그간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기차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주체적인 매력을 피력해 왔다. 이번 우먼스 캠페인에는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마인드를 기반으로 온전히 ‘나답게’ 에슬레저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의 스토리가 담겼다. 박주현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테니스, 라이딩 등의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에슬레저룩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22SS 디스커버리 우먼스 컬렉션’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컬렉션은 포켓 여성 바람막이, 우먼스 플랙스 9부 레깅스를 포함해 트레이닝 재킷·팬츠, 맨투맨, 조거팬츠 등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2022-04-2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