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쌈닭’ 신메뉴 5종 선봬… “겉바속촉 치킨을 맵거나 담백하게”

누구나홀딱반한닭, ‘쌈닭’ 신메뉴 5종 선봬… “겉바속촉 치킨을 맵거나 담백하게”

입력 2025-02-25 08:51
수정 2025-02-25 08: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치킨 신메뉴 ‘쌈닭파이팅’. 누구나홀딱반한닭 제공
치킨 신메뉴 ‘쌈닭파이팅’. 누구나홀딱반한닭 제공


치킨캐주얼펍 콘셉트의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치킨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쌈닭파이팅’은 오븐에 구워 겉바속촉한 국내산 닭다리살 순살을, 겨자소스를 뿌린 파채와 함께 쌈무에 싸 먹는 치킨으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시그니처인 ‘쌈닭’의 4번째 메뉴다. ‘촉촉칸파닭’은 오븐에 구운 촉촉한 치킨을 알싸한 겨자소스를 뿌린 파채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맵부심을 자극하는 신메뉴도 있다. ‘쏘핫레드홀릭’과 ‘쏘핫레드그릴’은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인 레드소스를 바른 치킨 위에 스리라차마요 소스를 뿌려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마라크런킹’은 비법 마라 소스를 바른 바삭한 오븐 치킨 위에 마늘, 버터, 시리얼 등을 조합한 맵단짠 후레이크를 올려 얼얼하고 화끈한 풍미를 살렸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이번 치킨 신메뉴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고자 약 1년간의 제품 개발 및 수정 기간을 거쳐 까다로운 심사와 검증을 통해 도입했다”며 “단순히 유행을 좆아 짧게 소비되는 자극적인 맛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기분 좋은 감칠맛으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출시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