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고시원아카데미 반값 기숙학원

[2016 상반기 히트상품] 고시원아카데미 반값 기숙학원

입력 2016-06-29 16:24
수정 2016-06-29 17: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영·수 주30시간 수업 ‘반값 기숙학원’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고시원 아카데미는 1984년 개원한 30년 전통의 우리나라 최초의 기숙학원이다.

고시원아카데미는 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파격적인 반값 기숙학원을 기획, 학원가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바 있다. 수강료는 반값이지만 학습 환경이나 생활환경, 식단 등은 2배의 수강료를 받는 다른 기숙학원과 다를 바가 없다. 반값 기숙학원이 가능하게 된 이유는 뜻을 같이하겠다는 강사들의 재능기부가 가장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어느 재수학원이나 있는 성적장학금이 없는 대신 목표를 이룬 학생들의 이름으로 장학금을 만들어 후배들에게 전해주는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한다.

학원의 교육 시스템은 영어, 수학 중심의 집중 수업이 핵심으로 국어, 영어, 수학 수업이 주당 30시간 이상 진행된다. 수학프로그램의 경우 학생이 어렵게 여기는 문제 유형을 분석, 완벽하게 이해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풀도록 한다. 또한 1대 1 질의·응답 시스템으로 모든 학과 선생님들이 수업이 끝난 후에도 끝까지 남아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질의·응답을 학생과 개별적으로 진행한다.

2016-06-3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