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장 봉밀전편홍삼 2020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로 선정

한보장 봉밀전편홍삼 2020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로 선정

심현희 기자
입력 2020-03-18 10:44
수정 2020-03-18 10: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홍삼 수출 전문기업 ‘한보장’은 주력상품 ‘한보장 봉밀절편홍삼’이 ‘2020 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20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모를 통해 우수상품을 선별하여 ‘서울어워드’를 부여하고, 품질과 공신력을 강화시키는 중소기업 지원 사업으로 서울시 산하의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자체 심사를 거쳐 혁신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에 선정된 ‘한보장 봉밀절편홍삼’은, 6년근 절편홍삼으로 4~5년근 홍삼들로 만든 저가 절편 제품들과 굵기, 식감 등의 수준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다. 특히 원료의 높은 함량, 세련된 디자인, 검증받은 우수 제조시설이 심사에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보장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회사 자체가 해외 수출 길이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희소식”이라며, “국내외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홍삼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